티스토리 뷰

시로타마 파르페 1,026엔(세금포함)

쯔지리코리 982엔(세금포함)

시로타마 파르페는 쯔지리 파르페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파르페에요!

제가 빵보다는 떡을 좋아하는 편이라!

녹차젤리에 새알심(쫀득한 찹쌀떡),바닐라아이스크림, 녹차아이스크림, 새알심, 맛차 휘핑을 차례로 올린 거랍니다!

휘핑크림과 새알심 아이스크림을 한 번에 퍼 먹으면 진한 녹차맛과 달달하며 부드러운 크림과 쫀득한 식감이 합쳐져서 정말 짱이에요....

그리고 쯔지리코리는 녹차팥빙수인데요.

솔직히 그냥 이뻐보이길래....ㅋㅋ

처음으로 시켜먹은건데

언니와 저 둘다 놀랐어요...

넘나 맛나서...

얼음이 아삭하게 씹히면서도 부드럽게 풀어지는!!!!

그리고 녹차에 설탕을 섞어서 얼렸는지 달달하면서도 쌉싸름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역시 녹차에 팥은 진리..

그리고 따로 담아주신 떡도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1층에는 이렇게 차와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싶으니 차는 선물용으로 사가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상호

사료츠지리 본점 (茶寮都路里 本店, Giontsujiri)

지역

일본 Higashiyama-ku

주소

573-3 Gionmachi Minamigawa, Higashiyama-ku, Kyōto-shi, Kyōto-fu 605-0074 일본

가격

찾아가는길

야사카 신사 옆

영업시간

10:00~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