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성비 대만족!

간단한 한끼 식사로 아주 만족스러워요. 제육덮밥, 오징어덮밥,간장제육 다 맛있어요. 국수도 괜찮구요. 점심때도 손님이 많지만 저녁 퇴근길에도 혼밥 또는 가족단위 손님이 많아요. 최근엔 저녁에는 안주랑 술도 판매하고있었어요! 아 3시부터였나?브레이크타임이 있어요! 참고하세요!

맛 굿 가격 굿

여긴 한번 가보면 좋겠습니다. 맛있습니다. 가격도 좋고요. 제육비빔밥으로 간장, 고추장으로 파는데요. 이거 맛있어요. 제육 국수도 괜찮습니다.

제육괜찮았어요

가격도 나쁘지않고 양도 적당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양이부족하면 큰거 시키면되구~ 다음엔 다른거 먹어보려구요~~추천해요

맛있는 제육집

제육두루치기와 제육볶음을 메인으로 하는 집이에요. 돈암초등학교 옆 주택가에 있는 아담한 식당이에요. 양념이 맛있고 가성비가 좋아요.

맛있었어요

한성대입구역 근처 주택가에 있는 제육볶음 식당이에요. 점심시간에는 주로 제육비빔밥을 많이 드시는것 같았는데 맛있었어요.

정보

주소

서울 동소문로13나길 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