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젊은 여성 취향의 시그니쳐 칵테일은 마실만함.

젊은 여성 취향의 분위기, 시그니쳐 칵테일은 지속적인 노력으로 마실만하나기본적인 김렛등을 시켰을 때 기본 실력이 부족하다는걸 느낄 수 있습니다.생각보다 과대평가 되어있는 바로 생각 되네요.

비싸긴 비싸다. 그런데 다시 오고 싶다.

speakeasy bar여서 그런지 예전 위대한 개츠비 시절이 떠오른다. 영화 속의 한 장면 같은...? 아무튼 칵테일 한 잔에 25,000원인데 자릿세가 붙는다^^ 땅값이 비싼 압구정이라 그런건지...ㅎㅎ 만원이나 붙기 때문에 한잔만 마셔도 기본 3만 5천원이다. 기본 안주로 프링글스, 콜라젤리, 일본 과자 등 과자 박스를 한바구니 준다. 물도 피지 워터다. 종업원들이 엄청 친절하고 분위기가 좋다. 여자들이 참 좋아할만한 공간...

청담이라 비싸긴 비싸요

스픽이지바가 유행이 된지 좀 됐지만, 앨리스는 여전히 매력적이에요. 특히 앨리스 시그니처는 딱 여자가 좋아할 맛!!! 개인적으로는 르챔머나 B26을 더 선호하지만, 여자들이 좋아 할 감성이에요.

분위가 정말 좋네요~

영화속 장면에 들어온 듯한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칵테일도 추천해 주시고 맛 또한 괜찮네요~ 하지만 칵테일 한잔 가격이 어마어마 하네요.. 가격만 착하면 좋을텐데 ㅎㅎ

좋아요

주위에서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해서 예전부터 가보고 싶은 바였는데 역시나 들었던 것 만큼 좋았습니다. 입구부터 너무 예뻤습니다. 바텐더분들도 너무 섬세하셨고 좋으셨어요.

정보

요리

바, 한국, 아시아 요리

식사 시간

저녁식사

특징

예약, 좌석, 주차 가능, 주류 판매, 다양한 주류를 제공, 와인 및 맥주, 마스터카드, 비자카드, 전자 결제, 현금만 가능, 무료 와이파이, 신용카드 결제 가능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5길 47 지하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