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정한 로컬 맛집은 바로 이곳

동네에서 살면서 매번 지나갈 때마다 사람들이 많다고는 생각했는데 지난주에 처음 방문했네요.의외로 안에 들어가면 안이 넓고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곳도 있어서 아기를 동반한 가족들도 편하게 먹고 있었습니다. 메뉴가 약간 다양한 느낌인데요.저희는 보쌈 작은거 하나랑 비빔막국수, 고추녹두전 이렇게 시켰어요.보쌈이 메인인줄 알았더니, 다른 메뉴들도 엄청 맛있더라구요. 무엇보다 사장님 혼자 홀을 보는데 너무 친절하고 고객 응대가 정말 배우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ㅎ정말 진심으로 대해주시더라구요. 바쁘신데도.다음에 가면 곱창 볶음이나 순대국도 먹어보고 싶어요. 막걸리도 1리터짜리 대용량 막걸리인데 강원도 막걸리라 너무 좋았네요.이집 최대 장점은 가격입니다. 가격이 엄청 저렴이에요.근처 보쌈집중에 추천합니다.

맛집

2층에 위치해서 탁틔여 좋고, 가격대비 맛도 좋다. 식탁도 있지만 마루가 있어 특히 좋았다.

방배동에 오래된 맛집이예요

고기는 물론 밑반찬도 너무 맛있어요~굴을 좋아하지 않는데 매우 싱싱해서 평상시보다 엄청 먹었어요^^

점심도 좋아요

점심을 좀 푸짐하게 먹었네요. 보쌈정식 먹었습니다. 반찬 종류 많고 보쌈은 적당히 나오는데 맛있었어요. 배추에 싸서 무김치 올려먹으니 아주 좋았습니다.

오래동안 변치않는 맛

보쌈과 보쌈김치는 정말 환상의 맛 입니다언제 생겼는지 모르겠으나 제가 이사온 15전 전부터 지금까지 쭉 유지하고 있습니다이곳은 별 특별날것 없는 배추된장국을 주는데세상에.. 정말정말 맛있습니다배달을 해주시긴 하는데 가까운것만 어떤땐 됐다 어떤땐 인됐다 그래요..배달서비스를 본격적으로 했음 좋겠어요

정보

주소

서울 효령로31길 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