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샌드위치가 맛있는곳

대표메뉴인 롱브레드 샌드위치는기본적인 재료가 들어가있어 더욱 담백하고 맛있고청포도 주스가 굉장히 맛있는곳

브런치카페~~ 특히 치킨샐러드 너무 맛있어요!!

매장내부는 그리 크지 않지만 파니니, 샌드위치, 스프, 샐러드 과일주스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오마이치킨샐러드를 가장 좋아합니다. 치킨이 소스와 붙혀서 나와 퍽퍽하지 않고 맛잇게 즐길 수 있으며 발사믹 드레싱입니다. 롱브레드 샌드위치도 맛이 좋았습니다.

롱브레드

점심시간에 이용하기 좋은 듯 해요 샐러드와 파니니류로 무겁지 않게 한끼할 수 있고, 무엇보다 여의도는 점심시간에 줄을 서야 밥먹는데 여기는 줄 없이 그나마 먹을 수 있고 맛도 괜찮아요. 버섯과 치즈 들어간 파니니 맛있어요 :)

파니니 좋아요

점심으로 비교적 산뜻하게 먹기에 파니니 좋았어요. 빵도 식감이 괜찮고 내용물도 맛있었습니다. 같이 먹은 라떼도 부드럽고 좋았어요.

맛잇어요

브런치메뉴이용하기좋아요 파스타나샌드위치종류모두맛있었어요 양도적당하고가격도적당했어요 깔끔하게이용하기좋아요

정보

주소

서울 국제금융로6길 3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