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봉추찜닭은 찜닭 중 최고

봉추찜닭이 찜닭집 중 최고인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면도 쫄깃하고 양념에 밥비벼먹어도 넘 맛나요.

찜닭의 양대산맥

봉추 찜닭과 안동 찜닭 이랑 양대산맥이고 맛도 괜찮습니다.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집이라 다른곳을 가도 맛이 똑같습니다.

변함없는 봉추찜닭맛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봉추찜닭은 어딜 가도 맛이 있네요. 깨끗하고 편하게 잘 먹었습니다.

맛있는 찜닭집

맛있게 찜닭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둘이서 소자 시키면 양도 딱 좋구요. 전 매울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긴 맵지 않아서 입맛에 딱 맞아요. 매장도 깔끔한 편인데, 테이블 간격이 좀 좁은게 흠이네요.

찜닭은 역시 봉추

봉추찜닭은 간이 맛있게 잘 베어있습니다. 닭이 조금 작은듯 하지만 부드럽고 맛있어요.국물이 특히 맛있어서 밥과 비벼먹습니다.

찜닭추천

봉추찜닭 정말 맛있어요 매콤달달해서 두명이가면 반마리에 밥추가해서 꼭 드셔보세요 닭크기도 많이크지않아먹기편해요

익숙한 맛이라 편합니다

예상 가능한 맛에 다들 수긍 가능한 가격이고 무난한 분위기입니다. 대단한 맛집은 아니라는거 다들 잘 아시고 가실테니까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아요.

기대하는 딱 그맛

디큐브현백 5층에 있다가 6층으로 옮김 맛은 딱 기대하는 안동찜닭 맛이예요 찬이나 그 외 메뉴도 별다른 것 없고 한데 신도림 유동인구가 많아서 인지 저녁시간 주말식사시간은 늘 웨이팅 하네요

꽤 괜찮아요

다른 지점들과 맛은 비슷합니다. 주말은 웨이팅이 좀 있는 수준이구요, 많이 기다리진 않았던것 같습니다. 살짝 매콤한 찜닭을 좋아해서 제 입엔 괜찮았어요.

위생이 좀..

디큐브 식당가에 위치해있어서 두번 방문해 보았는데, 두번다 위생문제가 있었어요. 한번은 수세미 조각같은게 나와서 다시 받았고, 두번째엔 머리카락이 당면에 붙어있었습니다. 주방 문제인지, 본사 문제인지.. 저는 정말 별로였네요.

정보

주소

서울 경인로 66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