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냉채족발 완전 끝내줌

친구랑 9월 초 여기서 냉채족발 먹었는데 알차한게 완전 맛있더라고요.겨자소스,해파리냉채,오이와의 콜라보가 진짜 끝내줬었어요.

단골되기좋은 정겨운곳 ㅎ

남자친구와 저녁을 먹으러 방문했는 곳!!옛날 시골집같은 인테리어로 정겹고 익숙한 분위기를 느낄수 있는 곳이였어요 ㅎㅎ평상에서 먹을수 있는게 뽀인트!!오랜만에 남자친구와 족발을 뜯으러 갔는데 잡냄새가 하나도 안나고 완전 담백하고 고소해서 계속 먹게되는 중독성이 있는 족발맛집!!맛집이라서 손님들이 정말 많았고 직원분들이 엄청 바쁜데도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ㅎ아!! 꽃게탕이 서비스로 나오는데 안에 꽃게와 새우가 많이들어있어서 좋고마지막으로 !! 후식으로 제공되었던 달달하고 쫄깃한 도넛츠가 대박!!고기도 좋아하지만 빵순이라서 후식도 너무 마음에 듬!!도너츠를 후식으로 제공하는곳은 여기뿐일듯!!족발도 맛있게먹고 후식까지 맛있게 마무리 할수있는 최고의 데이트 장소였어요 ㅎㅎ

족발이 진짜 맛있네요~!

기본으로 나오는 꽃게탕도 너무 맛있고족발에서는 잡내도 안나고 진짜 쫄깃쫄깃 !!!!인테리어가 독특하고 맛있어서 그런지 얘기만 듣다 가봤는데 진짜 족발 살코기랑 껍질이 완전 제취향! 새콤달콤 소스도 너무 맛있게 먹고왔네요~!

족발 제대로 하는 집!!

매장에서 족발이랑 기본음식이 엄청 푸짐하게 나와요.꽃게 국물도 기본으로!엄청 맛있어요.여러명이 가서 넉넉하게 시켜서 기본찬에 족발,막국수 이렇게 드심 좋아요.매장 크고 깔끔했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진짜 배부르게 먹었어요!!아!!!마지막에 누룽지 때리세요!!!!

금요일날 한시간이상 대기

글쎄... 금요일날 한시간이상 대기해 가면서까지 먹을 그런곳은 아닌듯. 족발 맛은 시청의 오향족발이 생각났다. 다른점이 있다면 오향족발은 물만두떡국을 주는데 이곳은 게찌개를 준다는것. 소스도 레몬 마늘소스임. 족발이 식으면 데워준다. 후식으로 찹쌀도너츠가 입구에 있는데 무료인지 유료인지는 잘 모르겠다.

정보

가격대

US$13 - US$21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