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머니 생신을 맞이하여

가족들끼리 방문했어요 룸이 있어서 편하게 식사할수 있었고 깔끔하니 좋네요 상견례나 깔끔한 한정식 먹길 원하시는분 강추요

부모님 결혼기념일로 방문했어요

부모님 결혼기념일을 맞이하여서 가족들끼리 방문 하였습니다 음식들도 전반적으로 깔끔해서 부모님도 만족 하셨고, 모임있을때 종종올것 같네요룸도 있어서 편하게 식사 잘하고 왔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한정식집

다채로운 룸 부터 단체석까지 그리고 오너분 및 직원들의 진심으로 묻어나는 친절함맛때문에 추천한다기 보다는 (물론 맛이 없지는 않습니다.)여러가지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한정식집인것 같습니다.

정보

가격대

US$33 - US$67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다이너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중구 삼일대로 299 성창빌딩 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