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기요리에 맥주도 빠질수없으니 부드바 맥주도 !

부드바 맥주는 흑맥도 있고 일반 황맥도 있어서 저는 일반 300, 친구는 흑맥 500ml.

흑맥이 역시 전 맛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꼬젤맥주가 더 맛있는듯 !!

기본으로 제공되는 빵 ~

빵은 그냥 그랬어요 :) 배고프니까 먹습니다 우걱우걱

!!!!!!!!!!!!!!!!!!!!!

꼴레뇨님 등장 !!!!!!!

가운데에 박력있게 꽂힌 칼도 매력적이야 젠장

이틀연속 꼴레뇨지만 이미 널 내 안에 넣을 준비가 되었다.

어제먹은것보다 훨씬 촉촉해보이고 윤기나보이는건 조명탓일까요...?

그리고 같이 나온 MIX GRILL! 이메뉴는 아마도 많은분들이 꼴레뇨만 시키셔서 많이 시켜보진 않으실텐데

이거 진짜 강추 !!!!!!!

이게 1인분인데 ㅎㅎㅎㅎ

감자 구운거+사워크림에 소고기 스테이크, 돼지고기, 닭고기, 돈까스종류가 소스랑 머스터드랑 홀스래디쉬랑 같이 나오는데

제각기 전부 맛이 다르면서도 부드러워서 아주그냥 꿀떡꿀떡 넘어갑니다

특히 !!!!!!!!! 스테이크 한입 집어 넣는데 제 표정이

진짜진짜 이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껍데기가 굉장히 크리스피해서 해체하는데 힘들긴 하지만

속살이 정말정말 부드럽고 야들야들하고.....어제먹은것보다 계속먹는데도 안물리는 맛?

양념이 조금 다른것같기도하고 ! 껍데기도 미친듯이 딱딱하지 않아서 조금씩 씹으면서 먹으니까 고소함이 10배 ><

역시 꼴레뇨에 빠질수없는 사우어크라우트

하지만 사우어크라우트는 프라하 브레도부스키가 짱 ! 물론 여기도 맛있지만요 ㅎㅎ

고기를 전부 해체하고 믹스그릴도 다 잘라놓고 ㅎㅎㅎ

오물오물 다 먹습니다

클리어샷 !!!!

여자 2명이서 먹은거 맞습니다....^.^

전 아직도 여기서 먹은 꼴레뇨랑 믹스그릴의 맛을 잊을수가 없어요....

친구하고도 얘기하면서 유럽여행중 베스트 음식 3 뽑으라고 하면 늘 들어가는 곳이랍니다 !

체스키크롬로프에서 저렴한 가격에 제대로 한끼 식사하고 싶은 분들은 여기

Krčma v Šatlavské ulici 강력추천드려요 !!!

체스키크롬로프 맛집 추천 꾹~~ 체스키 가시는 분들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상호

코르츠마 브 세아트라브스케 우리치 (Krčma v Šatlavské ulici, Šatlava)

지역

체코 Český Krumlov

주소

Šatlavská 143, 381 01 Český Krumlov, 체코 공화국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