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격대비 괜찮은 중식당

탕수육 먹고 싶을때 찾는 편이에요. 짜장은 들어가는 야채의 조합이 다른데, 딱히 더 맛있다는 느낌은 안들었고. 탕수육은 맛있게 먹었어요. 달달하니 ㅋ

가격대비 괜춘

짬뽕은 무난하고 찹쌀탕수육은 평균이상하는 집인듯 저렴하게 편히 들르기 좋은집같다 위치도좋고

가성비 좋은 중국집 1등!

자장면보단 짬뽕이 훨씬 더 맛있고 양도 많습니다. 내용물도 푸짐하구요. 다만, 찹쌀 탕수육은 제 스타일이 아니네요. 좀 더 바삭하게 튀겨줬으면 하는데 이 집은 너무 눅눅해요.. 소스도 찍먹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비추입니다..

가성비 괜찮은 중국집

다들 아시는 유명한 체인의 중국집이에요.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고 짬뽕이 괜찮네요. 삼선짬뽕이 아니라 야채와 고기가 많이 들어갔어요.

무난하고 괜찮았어요

당산역에서 가까운 홍콩반점입니다. 가을날씨에 짬뽕한그릇 좋았습니다. 국물이 칼칼한게 고기가 많이 들어있네요. 가성비가 좋아요.

정보

주소

서울 양평로 7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