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은 음식점 입니다.

요리가 괜찮습니다. 나이드신분들은 면종류를 좋아하시는데 개인적으로 짜장은 간이 면에 덜 배여서 그런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닙니다. 탕수육이나 군만두 등은 괜찮습니다.

수타면 중국집

마포에 아주 오래된 수타면 중국집입니다. 수타면이라 그런지 배달을 해도 면발이 많이 불지 않은 상태로 배달되는 점이 좋습니다. 다른 중국집에 비해 간이 쎄지 않고, 탕수육도 기름에 쩔지 않은 바삭한 상태인 것도 장점입니다. 단, 최근에 tv프로그램에 나왔다더니 배달이 50분 정도 걸렸어요.

오래된 수타면 중국집

오래된 수타면 중국집입니다. 오랜만에 배달시켜 먹었는데, 맛이 좀 더 개선된 느낌이 들었습니다. 특히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고요. 수타면이라 가끔 우동면발 같은 두꺼운 것도 있습니다. 탕수육도 색상이 밝은 편이라 기름이 오래되지 않았다는 느낌이 들었네요.

오래된 수타면 중국집

오래된 곳으로 수타로 만드는 옛날짜장이 유명하다. 맛있는 옛날짜장이긴 한데 주문 1분만에 음식이 나오는 걸보고 미리 만들어 놓고 낸다는 점에 심히 별로였음.

비즈니스 모임 하기좋은 중국집

홀보다는 룸 중심의 가게 구조로 인해 접대하기 좋은 중국집입니다. 요리 종류도 다양하고 수타 짜장면을 맛볼 수 있어 단골고객이 많은 곳입니다

유명해서 갔는데...

수타짜장이 유명하다고 하고 텔레비전에도 몇 번 나와서 갔는데 옛날짜장은 자극적이지 않고 아주 평범한 맛이었어요. 감칠맛은 없었고요. 굴짬뽕은 굴이 꽤 나와서 좋았는데 역시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었네요.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주소

서울 마포구 마포동 14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