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자랑하고 싶습니다.

한식에 대한 훌륭한 해석신선한 재료를 써서 본연의 맛을 느끼게 함해외 손님과 함께 오면 좋을 것밤에는 천장이 오픈되어 분위기 있게 식사 할 수 있음

색다른 한식을 기대할수 았는곳

경희궁옆 서울역사박물관애 있는 곳인데, 색다른 분위기와 퓨전 한식을 즐길 수 있음. 내부 인터리어중 콩을 깔아놓은 것이 기억에 남음

한국적인 미와 맛까지

들어가는 입구가 안쪽 골목에 있어 다소 찾기 어렵지만 그런점이 더 매력적이기도 한 곳. 분위기가 참 좋아 외국인 손님 대접도 좋고 편안하면서도 즐겁게 식사할 수 있는곳이다. 직원들도 친절했다.

보리굴비

가족모임하기 좋은 조용한 방이 있는 한식당.보리굴비는 전라도의 맛을 그대로 옮겨놓았더군요.전식 및 후식도 훌륭함.

퓨전 한식을 즐길수 있는곳

덕수궁 돌담길 지나 이곳에 갔다. 기념일에 갔는데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통창이 너무 시원했음. 식사는 한식 퓨전 코스인데 하나하나 특이하고 맛도 좋았다.나중에 부모님 모시고도 오고싶을 정도로 분위기와 맛 모두 만족.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습니다.

외국인 거래처 손님과 저녁 식사를 위해 방문 했던 곳입니다. 무슬림이라 음식 선택의 폭이 크지 않았던 게 아쉬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만족할만했던 차림이었습니다. 보쌈이 아주 맛있었는데 다음에는 보리굴비를 시도해보고 싶습니다. 내부 분위기가 기대보다는 평범했던 느낌탓인지 가격 대비해서는 보통정도였던 느낌이 듭니다.

플레이팅이 예쁜 한식집

부모님 모시고 점심식사를 위해 방문했습니다. 식전 죽부터 샐러드,메인에 디저트까지 플레이팅이 너무 예뻐서 눈이 아주 즐거웠고 음식도 깔끔했습니다. 식사대접하기 좋은 곳입니다

보리굴비와 게장 모두 맛있었어요!

분위기, 음식 모두 다 좋았습니다. 간장 게장은 '진짜 간장'을 쓰는게 참 좋았어요! (요새 간장 게장은 짠맛은 덜하고 단맛은 많은 식의 간장을 쓰는 곳이 많아서..) 재방문해서 와인과 한식을 즐기고 싶네요!

가족식사

할머니 모시고 아이들과 식사하러~큰애 소개로 갔는데~덕수궁 뒷쪽에 요레 좋은 식당이 있는지 몰랐었네요 ㅎㅎ식당은 테이블 간격이 넓고 뷰가 좋고~주차는 발렛으로~음식맛도 좋고~ 특히 후식이 맛났다.단 광화문 집회때문에 돌아올때 너무 고생한게 쫌 흠이었다.

깔끔한 식당

덕수궁 부근에 있는것을 발견하고 가 봤는데 참 깔끔하고 괜챦은 식당이었습니다..음식맛도 무난하고 전반적으로 만족입니다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예약, 좌석, 주류 판매, 프라이빗 다이닝,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중구 덕수궁길 116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