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믿을 수 없어요

한 참 만에 리뷰를 씁니다. 이곳은 완전히 굉장한 곳이예요. 공항으로 가기 전에 서울에서 마지막 식사를 여기서 했어요. 솔직히 말하면, 저는 버거를 먹고 싶었고 인터넷 서핑을 했어요. 이곳이 가장 좋은 곳 중의 하나라고들 말해요. 택시를 타고 이태원으로 향했어요. 여기에 오게 되어서 기뻤어요. 이곳은 미국의 좋은 버거 레스토랑 어느 곳에도 뒤지지 않아요.모든 음식을 여기서 직접 만들어요. 직접 수제로요. 버거가 아주 맛있어요. 양념도 직접 만든 거예요. 튀김도 주문을 받아서 만들어요. 이곳 주인은 소규모 비지니스의 성공 스토리 주인공입니다. 다행히 주인과 얘기를 좀 했는데요. 좋은 사람이예요. 음식의 질에 대해서 신경을 씁니다. 이곳에서 직접 만드는 양념, 특히 핫 소스와 케찹은 언젠가 상업적으로 판매된다 해도 놀라지 않을 거예요.이곳은 조그마한 곳이지만, 시원한 환경에 좋은 음악이 흐르는 곳이예요. 문을 열면 바로 가보세요. 아니면 줄 서서 기다려야 해요. 실망하지 않으실 거예요. 이태원에 가시면 꼭 가보셔야 할 곳입니다. 부근에 외국인들을 위한 바가 몇 집 있어요.

더 크고 더 맛있기까지 해요

저는 케빈을 알고 있어요. 그 사람이 만든 칠리 독을 그 사람이 이태원에서 트럭에서 팔기 시작할 때부터 사먹었어요. 가장 새롭게 상호를 바꾼 곳이니 가볼 만 하죠. 새롭게 오픈한 곳은 넓찍하고 공업적인 모티프를 써서 잘 꾸며 놓았어요. 칠리 요리를 찾아 다니시거나 칠리 요리가 뭔지 모르신다면, 칠리킹으로 가서 잡숴 보세요.

이 땅에서 제일 좋은 햄버거 집이 더 크고 더 좋은 장소에서 다시 문을 열었어요.

원래 위치에서 길을 따라 내려가면 치치스 위 쪽 3층에 칠리킹이 돌아왔어요!이곳 보다 나은 버거 집은 못들었어요. 버거 속의 고기 패티가 크고 맛있으니까요. 비장의 레시피를 사용해서 케빈이 버거를 완벽하게 만들어요.

캐나다식 수제버거!

캐나다 쉐프의 캐나다식 수제버거...짱 맛남!크기도 크고...감자튀김도 좋고...하지만 가게가 많이 작다는 단점많이 포장도 해가던데...테이블에서 앉아 먹고 나오면 온 몸에 패티냄새~

맛난 수제버거집

수제버거가 너무 맛났어요~ 분위기 있었고 정말 깔끔하게 음식이 나왔어요~ 다음번에도 꼭 들리고 싶은 곳입니다. 정말 강추입니다

정보

가격대

US$8 - US$27

요리

미국 요리, 캐나다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168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