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촛불은...

분위기 괜찮음가격은 합리적크리스마스특선요리먹었어요다만 기초적인밑간은 바빠서그런지좀그랬어요서버분들도빨리못움직이시고요그거빼곤괜찮습니다

분위기 좋은 아담한 장소

분위기가 좋다고 해서 갔는데장소는 좀 아담했던 것 같다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별로 였음

특별한 날 분위기낼 수 있는 곳

남편과 연애할 때 가보고 오랜만에 갔습니다.여전히 분위기 좋고 음식도 케익도 맛있더군요.프로포즈하기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근데 예전보다 좀 시끄러워진 느낌은 있네요.

프로포즈를 준비하시나요

연인에게 프로포즈하기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또한 로맨틱하고 좋습니다.정해진 시간이 되면 조명이 꺼지고 촛불만 남게되어 프로포즈할 시간이 주어집니다.

유명한 프로포즈 장소

연애할 때도, 결혼하고 나서도 가봤지만 변함없이 분위기 좋은 곳입니다. 음식도 나쁘지 않구요. 필요한 분들은 프로포즈 이벤트도 할 수 있습니다.

프로포즈 받은곳!

저도 여기서 프로포즈 받았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갔는데 눈물쏙 뺴고,분위기 좋고 코스로 나오는 요리도 맛있고! 꽃다발도 너무너무 이뻤어요^

약간은 올드한

분위기는 좋으나 너무 어둡고 공간이 좁은 편입니다. 이제는 더 좋은 곳이 많이 생기지 않았나..싶어요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연인 레스토랑입니다.

여느 이탈리안 코스가 아니라 독특한 메뉴가 신선했습니다.분위기는 어둑 어둑 연인들끼리 이용하기엔 좋았어요.서비스는 So.So. 하지만 친절하시니깐 나름대로~ 좋았어요.

프로포즈의 명가 ~

올해로 오픈 40년이 되는 레스토랑 촛불1978남산 중반에 위치하고 있어서 레스토랑 앞쪽으로는 N타워가 보이고 뒷편으로는 멋진 서울의 야경이 보이는곳그래서 프로포즈 장소로 유명한듯 합니다.코스요리 돈까스가 괜찮아요

프로포즈해야할 분위기

친구끼리 가기에는 부적합하다고 느껴질만큼 로맨틱한 분위기입니다. 일반적인 데이틀보다도 마치 프로포즈라도 해야할 것 같은 분위기에요. 전체적으로 어둡고 좌석마다 섹션이 나누어져 가려져 있어서 커플 데이트로 추천합니다. 인테리어는 고급스럽진 않고 음식도 맛있진 않았어요

정보

요리

카페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예장동 83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