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요미식회에 백반집으로 유명한 청담골

수요미식회에 방송 한번 나온 후로 손님들이 굉장히 많아졌네요. 청담동에서 발렛이 되어 가족들과 식사했습니다. 나쁘지 않지만 그냥 백반집입니다. 고등어와 제육볶음이 괜찮았네요. 안주류가 계란말이 빼고, 고기류와 조림류 등 추가주문이 되지 않아 아쉬웠어요. 손님이 너무 많아 식사류밖에 주문이 안되었네요.

그냥 그래요

진짜 평범한 밥집 수요미식회에서 이렇게 극찬할 이유가 있나 싶네요. 연예인들 많이 가서 유명세 치르는 곳 아닌가 싶네요. 청담동이란 동네 자체가 백반집 찾기 힘든 곳이라 인기가 많은 듯 싶네요.재방문은 절대 안 할 것 같네요.

맛있는 맛집

청담동 갈 때마다 가는 청담골! 기본 백반은 저렴하지만 이것저것 시키다보면 금액이 꽤 나와요ㅋㅋ 생선구이랑 오징어볶음, 파전 모두 맛있어요!

별로가 되어버린...

전반적으로 퀄리티가 떨어지고 예전보다 많이 나빠진 느낌입니다.정성도 없어지고...아직 그냥그런 백반을 먹으러 가는 정도의 집.유명세를 타면서 , 그냥 타서에 젖어...손님은 오니까...딱 이정도 수준의 식당입니다.

가본지 오래되서 아주옛날이긴하지만

아주 맛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뭐먹을까 고민 끝에 무난한 밥집가보자 해서 검색끝에 유명해보이는 곳이길래 갔는데 사람도 무지많고,반찬이 많이 나와서 참 좋더라구요.그만큼 비싸지만 ㅋㅋ 맛있었던 기억이!!

별로에요

유명한 밥집이라고 소문 듣고 오늘 갔는데 정말 실망했습니다가정식 백반 8000 원에 반찬과 찌개 국 모두 재활용 한 것 처럼 보이고 맛도 형편 없었습니다절대 가지 마세요

정보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길 4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