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서울 맛집, '왕비집 명동 본점'

한민용 2019. 10. 21. 09:44

정식을 추천

가이드북에 꼭 등장하는 왕비가. 이번에 처음으로 가봤습니다. 단품 주분으로 뭘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코스트 퍼포먼스를 생각한다면 정식을 추천합니다. 주변의 현지인도 정식을 먹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합리적인 "불고기"- 명동

불고기를 정말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다.쿠폰도 있어서 득을 본 기분. http://www.jakoplan.com/subMenu/couponPrint.asp?seq=180&imgCoupon=dhkdqlwlq12012-cp.jpg명동의 불고기는 xxx집 같은 곳에서는 5만원 이상 하지만, 왕비집에서는 3만원 대에 게다가 쿠폰을 사용해서 10퍼센트 할인되어 기뻤다.평소에는 신촌까지 불고기를 먹으러 가곤 했지만, 명동에서 이런 가격과 품질이라면 이쪽이 좋다.어쨌든 최고급의 불고기를 먹고 싶을 때는 강남 근처의 가게에 가기 때문에 왕비집에서 충분하다.

회식도 좋고 커플끼리도 좋아요

점심이든 저녁이든 깔끔하게 먹기 좋구요.분위기도 꽤 괜찮은 편입니다.음식도 정갈하게 나와요.고기 싫어하시지 않으면 추천 드립니다^^

괜찮은 고깃집.

식사전에 비빔 국수를 주는게 이집에서 제일 좋은것 같고, 런치에는 고기를 다 구워서 나오니 빠르게 식사를 할수있어서 편해요. 하지만 명동이라는 특성상 외국인들이 많아서 약간 고기가 달달합니다. 어떤때는 너무 달아서.. 단 음식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에요.

고기 맛있어요

가격이 살짝 비싸긴 하지만 위치도 좋고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비빔국수도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현지인도 방문 할 만큼 맛 좋은 한국음식

가끔 명동 방문할 때 들르는 한국 음식점 입니다. 전통 한정식집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고기집 이라고 하기엔 여러가지를 판매하니, 세트로 시키면 고기와 밑반찬이 푸짐하게 나와서 집밥 못지 않아요. 저는 지방에서 여행 온 친구랑 갔었는데 친구가 좋아했어요~ 만약 외국인 친구가 한국 방문한다면 꼭 데려가고 싶은 음식점 입니다.

차돌박이 정식 굿

점심시간에 주로 가는데 차돌박이 정식과 돼지갈비 정식을 먹어봤습니다. 돼지갈비는 숯불갈비가 아니어서 달달하고 평범한 맛이었고 차돌박이 정식이 마늘구이와 함께 나오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양도 적당하고 반찬도 깔끔해서 모임할때도 종종 찾습니다. 된장찌개도 맛있어요.

Great Ever!!! AWESOME!

삼겹살 상태 쵝오!! 냉장육...숯불 ... 환풍 굿.지속적으로 고기 굽는거 해줌..멋져부려요!!

정식 메뉴가 가성비가 좋음

고기를 제대로 굽겠다면..글쎄요. 주로 고기 굽는 분들은 주변 직장인들이나 중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구요. 저는 가끔 여기 정식을 먹으러 가요. 반찬과 공기밥, 그리고 구워져서 나오는 차돌박이나 갈비살이 나오는 곳인데 이게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물론 구워주시는 분의 실력?에 따라서 고기 맛이 좀 오락가락 하는것은 단점이지만... 그냥 마땅히 생각나는 것 없는데 고기 곁들인 백반 먹고 싶을때 딱이예요. 마치 집에서 먹는 것 같은 향수가 있어요.

점심메뉴가 알찬 고기집

외국인이 많이 오는 가게인데, 예상외로 런치메뉴도 알차다. 가격대가 싼 편은 아니지만 고기한접시에 찬도 다양하게 나오고 찌개도 포함된데다 디저트 냉면사이즈의 국수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추천!

가성비 좋은 한우

친구 소개로 가게 됐는데 음식도 깔금하고 반찬도 많더라고요 맛있게 먹었습니다.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고 일하시는 직원분들도 표정이 너무 밝아서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깔끔하고 위치 편리한 양념갈비집

적당하게 양념이 잘 베인 갈비가 맛난 곳. 외국 친구들이나 손님들이 자주 서울에 오기 때문에 안내할때마다 다들 맛에서는 엄지척! 내밀게 됩니다. 다만.. 인기가 많고 손님들이 많아서 그런지 일하는 직원분들이 불친절한면이 있어 중요한 손님들과는 주의 필요.

깔끔한 한국식 디너포인트

정갈한 식단이지만 외국인 입맛에 맞춰져서인지 찬이 대체적으로 달달하다.간단한 식사만을 원한다면 갈비정식을 고기맛을 즐기고 싶다면 그릴을 추천한다.맛베기 김치말이국수 만큼은 일품이다

맛있음

깔끔하긴 하지만 외국인 입맛에 맞춰져서인지 찬이 대체적으로 달고 싱거워요갈비정식 맛있고 고기는 가격이 조금있다후회할 맛은 아니다

명동에서 자주 찾는 왕비집~

예전부터 자주 가는 왕비집이에요.옛날부터 단골인데 오래가는 맛집들은 다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관광객들이 많이 가긴 하지만, 한국사람들도 안좋아 할수가 없어요. 점심 저녁 다 세트메뉴 있어서 구워져 나오는거도 있구요. 아니어도 직원분들이 다 구워주셔서 좋아요.

정보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예약, 좌석, 주류 판매, 신용카드 결제 가능,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중구 충무로2가 633 2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