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엑스에 갈만한 맛집

웨이팅이 매우길어서 갈예정이있으면 예약을 꼭 미리해야합니다. 저녁에는 기본 40분정도는 기다려야합니다. 직원들이 친절하고 흥겨운 분위기라 매우좋습니다. 생맥주와 보더샘플러, 화이타 샐러드를 추천합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나 추천합니다.

멕시칸음식이 그리울 떄...

Hola! 분위기도 그대로, 맛도 거의 그대로 재현했어요! 미국에서 먹던 온더보더가 한국에서도~! 멕시칸 음식점으로 유명한 이곳 친구, 가족, 직장동료와 함께하기 좋은 곳이죠~!

평범한 음식과 비싼 가격

지나치게 비싼 가격. 음식맛은 평범한 수준. 평일저녁 및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항상 기다려야하는데, 굳이 기다리면서까지 먹어봐야하는 맛은 아님.

맛있음

온더보더 양도 많고 맛있어요 신한카드 쿠폰가져가면 메뉴하나도 무료 제공이라 저렴하게 많이먹을수 있어요

맛있는 멕시칸

맛있는 멕시칸 음식점입니다. 온더보더는 늘 맛있습니다. 기본으로 서빙되는 나쵸도 맛있습니다. 코엑스에 가신다면 가보세요

맛있어요~~~

대체적으로 맛있고 서버들도 친절했어요!! 음식도 패밀리레스토랑 치고는 비교적 빨리 나오는 편이고 음료도 맛있었어요~~기본으로 나오는 나초칩이랑 살사소스 굉장히 맛있어요!! 테이크아웃 부탁드리니 나초칩도 넣어주시더라구요ㅎ 센스있었어요

멕시코 전통 식당

멕시코 전통 식당으로 전국 체인이 있는곳으로서 가볍게 즐기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고 회사와 가까워서 동료들과 종종 가곤 합니다. 특히 코로라리타는 다른 멕시코 식당에 비해 맛도 깊고 맛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알콜 농도가 큰 거 같아 한잔만 먹어도 시원하구요~

최근에 갔는데 맛있더라구요

다른 지점은 방문해본적이 있는데 코엑스점은 처음이었거든요.. 전반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양이 많아서 마음에 들어요 코로나리따는 그냥 그랬지만 나머지 화이타나 브리또 같은경우엔 맛있어서 다먹었네요 ㅎㅎ 친구들이랑 모임하기도 좋을거같아요

멕시코

온더보더는 멕시코음식점이에요 다른 멕시코 음식점보다 더 담백한것 같아요 화이타를 주문하면 또띠아를 리필해줘서 좋아요 나쵸도 맛있고 가격대비 만족스러웠어요

화이타 맛집~!

멕시코음식 전문점입니다!가게 내부 분위기도 깔끔하고 음식도 깔끔하게 나와요~!화이타 직원분 추천으로 주문했는데 깔끔하니 맛있더라구요 연말에 송년회 하기에도 괜찮은 분위기에요~!

붐비지 않아 좋아요

예전에 코엑스 지하에 있을 때 종종 이용했었는데, 장소가 바뀐 다음 처음 방문했어요.어린 아기를 데리고 갔는데, 휴일 저녁임에도 그리 붐비지 않아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저녁 시간이라 따로 저렴한 세트 메뉴 이런건 없는 것 같고랜칠라다와 퀘사디아 주문했는데 무난하게 맛있었어요.카스 생맥주 시켰는데, 예쁜 큰 컵에 나와서 남편이 시원하게 잘 마셨고주문한 음식이 남아 포장 요청했는데, 깔끔하게 잘 포장해주고 덤으로 나초도 주더라구요.직원들이 곁에 있는 건 아니어서 필요한 거 요청할 때마다 부르는게 조금은 어려웠는데,부르면 빠르게 응대해주어서 서비스도 나쁘지 않았습니다.화장실은 매장 내에 없고 매장 밖으로 나가야해요.

캐주얼하게 즐기기 좋은 멕시코 음식점

전문 멕시코 음식점이라기보다는 패밀리레스토랑 분위기로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궤사디아가 특별히 맛있었고, 칵테일 음료가 다양해서 골라 드실 수 있어요.

멕시칸 요리와 데낄라가 있는 곳

멕시칸 요리가 처음이라면 온더보더에서 시작하면 좋아요~ 지인이 멕시코에서 직접 사온 데낄라를 가져갈 수 있는 레스토랑을 찾다가 가게됐어요. 콜키지 1만원(병)에 레몬, 라임, 소금도 셋팅해주네요!셋이서 순식간에 돈훌리오 한병 비웠습니다! 나쵸를 기본으로 주는것도 좋은 점이에요~

분위기 괜찮은곳

가벼운 식사나 나초칩에 맥주나 코로나가 들어간 칵테일괜찮습니다. 여러 메뉴를 시도해 봤으나 나초칩만이 제 입맛에는 괜찮았습니다. 살사 소스인가 암튼 소스도 굿. 분위기도 괜찮죠.연말에는 모임이 많은지 대기시간이 길어 포기했습니다.

퀘사디아가 맛잇어요

멕시코 음식점 답게 대부분 음식이 맛있지만 특히 퀘사디아가 맛있고 추가 주문하면 과카몰리도 즉석에서 만들어 주십니다. 가격은 좀 있는 편인데 생각나서 자주 갑니다

코엑스 도심공항 1층

첨에 갓 튀긴 나초를 매콤한 칠리소스와 함께 줘서 참 좋았구요요리종류가 많았는데 슈페리어 콤보, 화이타 콤비네이션 주문했어요멕시칸 음식을 처음 먹어보는 거라 아무 정보없이 갔거든요콤보는 타코, 볶음밥에 팥소스를 같이 먹는 음식인가 봐요호불호가 갈릴 것 같지만 서비스는 좋았어요양은 좀 적은 것 같아요

맛있어요!

가격대는 좀 있지만 맛있어요!비교적 대기 시간도 짧고 남은 음식 포장도 깔끔하게 잘해줘서 좋았어요

푸짐한 멕시칸 요리

멕시칸음식을 좋아해서 종종 가는데서버들도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어요나쵸 남으면 포장해갈수 있고 음식 가격대는 좀 있지만 종류도 양도 많고 맛있어요.

뷰도 좋고 친절해요

온더보더는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들과는 차별화된 느낌이라 좋아요.나초도 맛있고 특히 아보카도를 활용한 요리가 많아서 추천하고 싶네요. 코엑스점은 1층인데도 뷰가 광장 쪽이라 답답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코엑스 온더보더

온더보더 이름처럼 공항터미널에 있습니다.삼성역에서 바로 올라갈 수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나초는 서비스로 나오고 화이타가 정말 맛있습니다.음료도 리필되고 직원들도 친절해 좋습니다.

정보

요리

멕시코 요리, 사우스웨스턴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좌석, 휠체어 이용 가능, 테이크아웃,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헨란로 87길 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