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한 스무디

건강한 스무디를 즐길 수 잇는곳샌드위치도 맛있고 간단한 간식도 좋습니다항상 맛있게 서울역 갈때마다 잘 먹고 있습니다

스무디킹

몇번주문해서먹어보니 맛있어요컬라겐추가도있고 메뉴마다 추가할수있는게 다양한것같아요.무엇보다도 시킨 음료가 다 맛있어요~

비건 베이커리가 있어서 방문

건강한 음식을 만드는 컨셉 답게 비건을 위한 채식주의자용 머핀이 나와서 기차타는길에 들렸습니다. 더 많은 푸드가 나오길 바라며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예정입니다.

서울역 스무디킹

서울역에서 지하철타러 가는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에 있는 매장입니다. 유동인구가 많아서 손님도 많네요. 망고스무디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호불호가 심한 스무디킹

과일스무디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음료전문점입니다. 그래서 제 주변사람들은 호불호가 많이 갈립니다. 저도 메뉴에 따라서 입맛에 맞는 음료는 너무 맛있지만 그렇지 않은 음료는 너무 맛이 없어서 먹다가 버립니다. 가격은 보통 커피 가격보다 조금 비싸고 장시간 먹을경우 얼음과 과일이 분리되어 따로노는 경험을 하게 되실겁니다. 되도록이면 계속 휘저어 주면서 드시면 좋습니다.장소는 지하철역에서 서울역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에 있어 찾기 쉽습니다. 몇일전 제가 방문했을때는 인테리어 공사를 새로한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새건물에서 나는 냄새가 심하게 나서 매장내에서는 못먹고 테이크아웃으로 들고 나와서 먹었네요.

정보

주소

서울 한강대로 4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