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어요.

광장시장에 가면 꼭 가는 집이예요.일반 빈대떡보다는 고기가 들어간 빈대떡이 더 맛있어요. 찍어먹는 간장도 좋구요. 막걸리랑 먹음 최고예요.

가도가도 또 생각나는 집

담백한 맛이 옆에 다른 녹두전 집하고 차원이 다르다. 사람이 많아서 다른집을 찾아가 봤지만 순희네 만큼 맛있진 않다.( 그나마 맷돌집이 조금 낫다. )사람이 많아 항상 줄을 서야 하지만 기다림에 충분한 보상을 받는 느낌이다. 녹두전과 고기전을 함께 시켜먹어야 맛있다. 특히 양파절임을 곁들여 주어야 느끼한 맛을 중화 시켜주며 진정한 녹두부침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광장 시장 내에서도 대표 먹거리

갈때마다 기다리지 않고 자리를 잡은 적은 없었을 정도로 매우 유명한 장소입니다. 깨끗하고 편안한 곳에서 식사나 술한잔 하시고 싶으신 분들께는 불편한 장소일수도 있지만 가격과 맛은 확실히 만족시키는 곳입니다. 바삭바삭한 빈대떡의 식감은 정말 최고입니다.

너무 기름기가 많아요

부침개라기보다는 거의 튀김에 가깝게 기름에 담급니다 맛이있긴 한데..이곳이 광장시장에서 제일 유명한곳긴 하지만 제일 맛있다고는 생각되지않아요기름진맛을 조금이나마 덜하고 싶다면 광장시장내의 유가네를 더 권해드립니담

어쩌다 한번 먹기 좋은 곳

집에먹는 얇은 전의 느낌이 아닌 기름에 튀긴듯한 빈대떡으로 아주 가끔 시장구경 갔다가 한번정도는 먹을 정도기는 한데 굳이 찾아가서 먹을 정도는 아닌듯해요

정보

주소

서울 창경궁로 8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