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화문에서 직장인들이 점심하기 좋은 곳

광화문 흥국생명 지하에 있으며, 은은한 조명과 분위기가 있는 장소다. 특히, 평일 런치는 다양한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서 직장인들이 점심하가에는 더할 나위 없이 괜찮다.

세븐 스프링스의 만족스러운 변신

애슐리 퀸즈, 빕스 월드마켓, 세븐 스프링스 블랙 중 하나를 고르라면 가격도 가격이지만 모든 음식 퀄리티 면에 있어서 세븐 스프링스 블랙이 한 수 위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모던하게 했으며, 샐러드와 스시 파트가 굉장히 잘 되어 있다. 게다가 광화문은 회사원들이 많아 다른 곳보다 덜 시끄럽게 식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저녁에 가서 바베큐 플래터를 먹어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 듯.

매장은 깔끔하고 좋아요

메뉴는 채소 위주라 기름진 음식 원하시는 분들은 별로 안 좋아하실 수 있어요 그치만 매장도 넓고 깔끔해서 좋아하는 식당입니다

종류가 많지는 않으나

음식의 맛이 좋고 다양하게 있어 먹기 좋았어요. 커피도 따로 내려주는 바가 있어 좋았습니다.

세븐스프링스

다른 뷔페에 비해 맛이 좋고 제 취향에 맞아서 뷔페들 중 선택하라면 늘 세븐스프링스를 고릅니다. 같이간 남자는 채소위주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요. 이름에 맞게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이 좋습니다.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스테이크하우스, 퓨전

주소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68 흥국생명 빌딩 지하 2층 B2F, Hongguk Life Insurance Bld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