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짐하고 맛있는 미국식 요리들!

파이낸스센터 지하1층에 있고요, 미국 느낌 철철 흐르는 내부 인테리어와 메뉴들에 기분 좋게 식사했어요. 잠발라야, 맥앤치즈, 미트볼스파게티 등등 주문한 메뉴 다 맛있었어요!

기름진 미국음식이 먹고 싶을 때

칼로리나 뭐 그런거 신경 안 쓰고기름진 미국음식 먹고 싶을 때 가면 만족도 높습니다.미트볼 스파게에 미트볼 정말 큽니다.

미국식 가정 요리

저는 밋로프 세트와 소프트 쉘 크랩 샐러드를 먹었는데 양이 많고 맛도 괜찮았어요. 직원들도 친절한 편이어서 즐거운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었어요. 다만 함께 먹은 레몬 민트 에이드는 좀 많이 달고 생각보단 별로였어요.

그저 그랬어요

가격대비 별로 인것 같아요. 음식이 질이 좋다기보단, 그냥 말그대로 느끼한 음식이 당길 때 가는 곳인것 같아요. 그렇지만 그 퀄리티 대비 가격이 조금 높다고 생각합니다.

퀄리티가 그다지 좋지 않은 음식

미국 남부식 가정요리라는 컨셉을 추구하는 음식점 입니다. 여기저기 꽤 체인점이 생겼는데, 개인적으로는 음식의 질과 가격이 납득이 가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음식의 온도를 제대로 못 맞추어 나오고, 커틀러리나 분위기도 푸드코트 수준인데 비해 가격이 지나치게 높게 책정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대체적으로 무난

더티라이스는 솔직히..맛없음비프스튜는 매우 자극적이지만 계속 당기는 맛포보이는 맛은 괜찮은데 내용물이 좀 적은듯..무난무난 하지만..가격을 생각하면 그닥인듯 하다.

정보

주소

서울 세종대로 13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