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어요!

구아카몰, 베이컨 잼 버거 추천합니다.주위로 맛집 들이 많은데샌드위치는 맞은편에 카사블랑카라고모로코 샌드위치 그리고 버거는 여기가 제일 맛있어요밤에 남산타워 야경을 보고 햄버거에 맥주 한잔분위기도 좋아요

기분 기모치 되는 버거

햄버거먹고 기~모~찌이~~~ 됐어요.열이나서 남산 올라서 바람도 쐐고 남산에서 쥬스 마시고 룰 루 한 하루 ㅎㅎ

평범해요

가격은 보통의 수제버거 집보다 조금 비싼 편입니다. 예전에는 크라제 버거가 말도 안되는 가격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크라제가 저렴하게 느껴질 정도의 수제버거집이 많이 생겼네요. 여기도 크라제 보다는 전반적으로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패티가 훨씬 도톰하고 육즙이 많아 만족스러웠구요, 해방촌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분위기도 특이해서, 그런 점까지 고려한다면 한번쯤 가볼만한 수제버거 집입니다. 단순히 수제버거 탐방을 위해 방문할만한 곳은 아닌 것 같아요.

핵개꿀맛

버거를 원래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는데수제버거를 우연치 않게 먹게 되었다..난 한 입 먹고 감동~~~~아~~~ 사람들이 이래서 버거를 먹는거구낭이 느낌 너무 좋았다.'롯~~아', '맥~~~~드'이런 버거랑은 차원이 다른 와 이거 참 맛있는뎅 또 먹고싶다라는 느낌버거 먹어보면서 또 먹고 싶다라고 생각한 적이 별로 없었는데이 버거는 자꾸 입에 군침을 삼키게 한다.뇌에서 이 맛은 정확하게 기억한다.ㅎㅎㅎ아직 안 드셔 보셨으면 한번 맛보세요!!!! 강추합니다.

정보

요리

바, 펍

특별식 제공

채식주의 식단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용산구 신흥로 3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