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이곳을 정말 좋아했어요. 꼭 다시 올 거에요!

저는 사업상의 목적으로 많은 저녁 식사 약속을 합니다. 저는 이곳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 미래 사업 회의를 위해 3번이나 왔었어요! 알고 보니 제가 이 음식점을 추천해준 사람들도 이곳으로 지인들을 데려왔더군요. 뒷이야기는 이 정도면 된 것 같아요. 저는 스테이크부터 파스타, 닭요리와 애피타이져까지 이 음식점의 모든 음식을 매우 좋아합니다. 이곳의 모든 것이 환상적이에요. 당신은 또한 실제 물고기가 헤엄을 치는 아름다운 분수/연못이 보이는 야외에 앉으셔야만 해요. 이곳의 러시아산 맥주도 꼭 마셔보세요!

꽤 좋아요~

아름답고 조용한 곳이에요.음식은 좋고 직원들도 매우 친절해요... 하지만 위치는 찾기 힘들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안 와요.이곳은 연인들에게 제격인 곳이에요^^

가볼만한곳

우즈벡 레스토랑이라서 처음엔 어떤건가 궁금했는데가보니 우리가 좋아하는 스테이크를 팔고 있어서 먹고 옴.이태원 가다가 골목길에 있어 우연히 들어가보고주문해봤는데, 나름 만족했어요.연인끼리 가는 걸 추천드려요.

친구생파방문

식사를 기다리며 수다를 떨고있는데 어디서 많이 본 아저씨가 사진기를 들고 등장하셨어요ㅋㅋ 사진도 찍어주시고 인화도 해주시고~ 사진을 보며 즐겁게 식사를 기다렸습니다.서비스 빵도 주시고 음식들도 맛있었어요식사 끝무렵 또다른 서비스!! 맛있는 케이크 비슷한 빵과 레몬향이 나는 차!이렇게 서비스를 많이주시면 남는게 있는지 걱정될정도로 많은 서비스와 맛있는 음식과 푸근한 정으로 친구들과 즐거운 식사를 마쳤습니다. ^^

특별한 곳

이태원 나들이길 공연을 보고 특별한 저녁시간을 계획하다 우즈벡 레스토랑이라는 컨셉이 궁금해서들렸는데 기대 이상으로 휼륭한 맛과 인테리어 친절한 스텝 모든게 맘에 들었습니다. 특히 육식요리를 좋아하는데 스테이크나 여러가지 육식요리도 많고 기본 빵도 제공되어서 한끼 식사도 든든합니다. 이태원의 핫플레이스로 거듭나길 응원합니다.

정보

가격대

US$3 - US$60

요리

중동 요리

특별식 제공

할랄

주소

서울 용산구 우사단로 3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