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근의 직장인들이 점심먹기 좋은 식당

종로의 직장인들이 점심식사 또는 저녁 회식을 위해 많이 방문하는 식당입니다. 점심 때는 발디딜 곳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지만, 불편함을 감수하고 먹을 정도의 가성비를 제공합니다.

맛있는 밥집

가격과 장소 모두 좋구요, 된장 정식과 간장 게장이 유명 하다 길래 주문 했습니다. 기본 반찬도 많이 나오는 편이라 맛잇게 푸짐히 먹었습니다.

뜻밖에 찾은 맛집

을지로에서 벌써 저녁을 먹고 소화시킬겸 종각역까지 삥 돌다가 2차 할 곳을 찾고 있었다.집밥같은 메인과 반찬들.사장님 내외분도 우리가 마지막이며 홀로 손님인데도 불구하고 늦은시간까지 기다려주셨다.다음엔 된장정식을 꼭 먹어볼 거다.

종로에 위치한 한국 토속음식

한국 토속음식인 된장을 주재료한 일반 식사메뉴와 막걸리 안주로 다양한 음식을 맛볼수 있는 평범한 곳이네요 음식 간이 좀 센편이라 자극적일수 있어요

맛집

종로스러운 맛집입니다. 투박하면서도 맛있어요. 된장비빔밥을 가장 좋아합니다. 밑반찬들도 좋고 든든하게 한끼먹기에 제격입니다.

된장비빔밥과 막걸리

들어가니 나이드신 분들이 단체로 와 계셨어요. 이런 집이 진짜 맛집이라고 합니다. 이런 곳이 인사동에 몇 안남았다고 하셨어요. 된장비빔밥과 녹두전 막걸리를 먹었는데 다 맛있었습니다. 된장비빔밥은 보리밥에 채소 넣고 된장과 두부를 올려 비벼먹는거였어요 건강식이었습니다. 8000원이었어요. 녹두전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웠습니다. 막걸리와 먹으니 참 맛있었어요.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주소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15길 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