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인용 감자탕이 푸짐

언제나 줄서서 먹는 곳이죠. 감자탕을 1인분으로 먹을수 있는데다 양도 푸짐하고 맛도좋아요. 거의 쉬는 날이 없기 때문에 늦은밤에도 먹을수 있습니다. 김치찌개도 깊은 맛이 납니다. 광화문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집입니다.

실망

유명하다고 해서 갔는데 그래서인지 사람이 많았다.계산하는 아주머니는 불친절 그 자체였고감자탕 국물 맛은 좋으나 너무 고기뿐이었다. 운이 안좋게 고기도 푹 익지 않았다.

양으로 승부

광화문에 인기있는 밥집 겸 술집이에요. 점심에는 1인용 감자탕이 인기인데 푸짐한 뼈다귀해장국이에요. 감자한개가 툭 있고 고기도 많아요

광화문 뚝감

감자탕을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도 많도 맛있었다.자리는 좀 다닥다닥 붙어있는편이고 나중에 볶음 밥을 해먹었는데 이것도 맛있었다

24시간 감자탕 집

24시간이라 점심시간을 피해가면 괜찮습니다. 좁은 자리이고 삼겹살은 비싼편이지만 시키면 감자탕 국물을 줍니다. 점심으로 좋습니다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저녁식사

주소

서울 새문안로3길 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