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활발한 열정도 거리 중 곱창집 곱상을 들렸습니다!

외관부터 깔끔하고 손님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었습니다. 처음 이거리를 와봤는데 직원들도 다 어려보있고 청년들이 장사를 하는 곳이 었는데 그 중에 요즘엔 곱창이 대세라고 하는데 곱창집에 들렸습니다. 친구들과 단체로 갔는데 한테이블은 장기자랑셋트 한 테이블은 전골셋트로 시켰는데 처음에 미니전골과 전골은 입가심하기도 좋고 밥이랑 같이 먹는 것도 맛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소금막창이 진짜 꿀맛입니다!! 먹어보고 솔직히 놀랬어요ㅎㅎ 꼭 소금막창은 드셔보셔야 되는 것 같습니당!! 그리고 곱상 아니더라도 이쪽 거리에 다른곳에도 들려보고 싶네요ㅎㅎㅎ 이 거리가 사람을 기대하고 뭔가 끌어당기는 힘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당!!ㅎㅎ

곱상한 곱창이 여기 있넹~!!

열정도 골목에서 2차를 마치고 집에 가려던 차에, 매장 내부의 화려한 불빛에 이끌려 3차를 하게된 매장. 조명이 밝고, 내부 인테이어는 신경을 쓴것 같지만, 일하는 직원들의 멘트는 구수하다.장기자랑을 외치면 서빙을하는데, 기다리는 동안에 지켜보는것도 쏠쏠하다. 소금막창은 일품이며, 소주와 곁들이기엔 좋은 안주거리라 생각이 된다. 다음에 열정도에 방문하게 된다면, 저녁식사를 하기에도 안성맞춤인 매장이라 생각이 들었다.

한달동안 세번 방문

막창에 눈을 뜨게 해 준 곳이다. 소금구이가 단연 의뜸. 지난 여름 한달 동안 세번 연이어 방문. 온몸을 기름기로 가득채웠지만 느끼하지 않았다.

깔끔친절

열정도에 있는 곱창집소금구이하나 야채하나 치즈추가해서먹었는데맛있었어요친절하고분위기괜찮아서다음에도 올의향있습니다추천드려요

열정도 맛집입니다.

삼각지역에서 처음 가는 거라 그런지 길을 찾기가 조금 힘들었습니다. 곱창맛은 여느 곳이랑 다른 바는 없었으니 세트메뉴가 조금 양이 작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인근에서 유명한 곳중에 하나라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곱창집인데도 적립을 해주는 것이 독특했습니다.

정보

가격대

US$10 - US$13

요리

바, 아시아 요리, 한국, 펍

식사 시간

저녁식사, 야간 영업, 음료

주소

서울 용산구 백범로87길 3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