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었어요~~~!!

주말에 친구랑 같이 가서 먹고왔는데 구이랑 탕이랑 고르면 되더라구요. 저랑 친구는 탕 2~3인용을 먹었는데 푸짐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덕분에 맛있는 안주랑 술을 아주 맛있~~게 먹고왔답니다. 회식으로 가시기에는 테이블들이 다 작게 있어서 무리이실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친구 혹은 연인이랑 꼭 한번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조개구이 맛있어요!

조개구이 맛있습니다. 저녁시간에 여섯시 반까지는 예약없이 가도 앉을 수 있었어요. 조개구이 세트 시키면 가리비,조개, 키조개, 바지락 등이 같이 나오고 처음엔 다 올려주시고 갑니다. 룸같이 된 자리도 있어서 커플이나 조용히 식사하고 싶은 분에게도 좋아요. 서비스도 아주 좋습니다.

푸짐한 조개구이와 조개찜~

논현 영동시장에서 유명한 조개구이집 조개찜도 가격에 비해 푸짐하고 신선한 조개들이 가득입니다.맛있어요~ 추천하는 집입니다.

술자리

여기 단골임 맛있음 일단 조개구이집인데, 다른데랑은 뭔가가 좀 틀림 조개에다가 오뎅탕 하나 시켜서 소주 먹으면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곳. 일본인들두 많이 방문 하는지 일본어로 여기저기 쓰여져 있음

푸짐하고 맛있습니다

2년 전에 처음 갔을 때에 비해서 가격은 좀 오른 편입니다. 2인분 기준으로 조개구이 세트 5.5, 조개찜이 5.9였던 것 같네요.가격은 싼 편은 아닙니다만 대신 양이 아주 많습니다. 남녀가 단품으로 조개찜 하나 먹었는데 조금 남을 정도네요. 세트로 시켜서 사이드 디쉬까지 먹는 게 가장 좋습니다만, 단품만 먹어도 양은 충분해요.다만 토요일 밤 12시즈음 들어갔는데 벌써 주방이 마감에 들어가고 있어서 세트 주문이 곤란하다는 답은 좀 의아했습니다. 저희가 앉고 나서도 계속 손님들이 들어왔고 주문도 받았거든요. 항상 직원들도 친절하고, 뭔가 격 없이 손님에게 다가가는 느낌이라 기분이 나쁘거나 할 일은 전혀 없었습니다만.어쨌든, 논현쪽에서 조개구이나 찜 드시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분위기도 포차보다는 확실히 차분해서 적당히 시끄럽고 좋습니다.

정보

요리

한국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18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