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맵을 따라 사카에스시 도착.

시장스시, 스시잔마이 등 도톤보리의 가성비 좋다는 스시집을 후보에 올려두었는데

후기들을 보고 여기가 젤 괜찮을듯해서 찾아갔어요.

제가 가타가나는 모르고 히라가나만 읽을줄 아는데ㅋㅋㅋ

스시집들은 다행히 간판이 다 히라가나로 쓰여있어서 알아볼수있었던.. ㅋㅋ

내부는 이 정도.

외국인보다는 일본인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메뉴판을 보고 몇번 몇번 스시 달라고 주문하면

즉석에서 만들어서 놓아 주세요.

한국어메뉴판이 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봐도 뭔지모르겠는 초밥도 가득 @.@

배가 별로 고프지 않아서

인당 6~8피스만 먹기로 결정했어요.

꼭 그래야되는건 아니지만 한번에 2개씩 시킴ㅎㅎ

종이를 주는데 거기에 원하는 스시 번호를 적어서 드리면 됩니당

처음엔 가볍게 좋아하는 계란, 연어!

계란은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젤 싼 초밥에 속하지만 젤 좋아하는 초밥중 하나ㅋㅋ

요것이 아마 도미하고 참치뱃살인가..

참치뱃살 첨먹어봤는데 저 하얀부분이 다 기름인지

기름기가 잘잘*.* 근데 그렇게 느끼하진 않고 산뜻담백했어요.

궁금해서 시켜본 게 된장하고 장어.

게된장은.. 딱 게 등딱지에 밥비벼먹는 느낌ㅋㅋㅋ 완전 그거에요ㅋㅋㅋ

장어는 뭐 평이하게 맛있었던듯.

사실 제가 그리 고급진 초밥을 먹어보지 않아서 그런지..

맛있었던 거 같아요ㅎㅎ

근데 같이 간 엄마랑 남동생은 생각보다 평범하고 질은 그냥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가격이 1~3천원대인걸 생각하면

가성비는 좋은거같아요ㅋㅋ

회도 두툼한 편이었고.

오사카에서 가성비 좋은 스시맛집 이라면 추천합니당!

상호

사카에 스시 타마야초좀 (さかえすし 玉屋町店)

지역

일본 주오 구

주소

일본 오사카 부 오사카 시 주오 구 소우에몬초 2−27

가격

¥3,000~¥3,999

찾아가는길

지하철 니혼 바시 역 도보 8 분 지하철 나가 호리바시 역 도보 8 분 니혼 바시 역에서 387m

영업시간

18:00~04:30 
댓글